-
앱테크 어플, 챌린저스 상금 많이 타는 법 꿀팁양질의 정보들 2020. 8. 31. 12:24
챌린저스 상금 쉽게 타는 법
요즘 저의 자그마한 취미는 앱테크로 소소하게 돈을 버는 것인데요. 걷기 어플 캐시워크와 함께 애용하고 있는 앱테크 어플이 있으니, 바로 챌린저스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자기계발 습관 형성 어플 챌린져스에서 상금을 많이 탈 수 있는 꿀팁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챌린저스는 하나의 습관(챌린지) 당 1만원 ~20만원까지 내가 원하는 만큼 참가비를 넣고 100%를 달성하면 참가비와 더불어 추가 상금을 얻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상금이 <1만원당 00원> 이런 식으로 분배가 된다는 사실인데요. 즉, 1만원에게 200원의 상금이 배당된다면, 6만원을 넣은 사람은 (200x6) = 1200원을 받는 구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중요한 점은, 상대방이 챌린지에 실패해서 낸 벌금이 성공한 사람들에게 상금으로 주어진다는 것입니다.하지만 워낙 열정가득 유노윤호들이 모여 있는 어플인지라 일반적으로 적으면 몇 십원, 많으면 몇 백원 정도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의 챌린저스 고인물 짬밥으로, 어떻게 하면 염전같은 챌린져스 속에서 상금을 더 많이 탈 수 있는지 꿀팁을 적어보고자 합니다.1. 신규 가입 시 반드시 '미라클 모닝 6시 기상 챌린지' 신청하기
해당 챌린지는 신규 가입자를 위해서 챌린져스가 마련해둔 알짜배기 상금 챌린지입니다. 100% 기상 미션을 성공할 경우 특별 상금인 300만원을 달성자끼리 분배받을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이 챌린지에서 벌었던 상금이 가장 컸는데요. 신규 가입한 첫 달에 2차례 연속으로 신청해서 100퍼센트를 달성하고 5883원, 6667원의 상금을 얻었습니다.
제가 가입하던 당시에는 신규 가입자가 2번이나 이 챌린지를 신청할 수 있었으니 잘 확인해보시고 만원 이상의 상금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챌린저스는 한 전화번호 당 한번밖에 가입할 수 없고, 위 챌린지는 신규 가입자에게 주어지는 혜택이니 가입 직후 바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2. 참가비를 많이 넣고 신청하기
앞서 말씀드린 대로 신청금을 많이 넣은 사람일수록 상금을 더 많이 분배받는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최소 금액인 1만원을 넣는 사람보다 최대 금액인 20만원을 거는 사람이 상금을 훨씬 많이 탈 수 있는 구조입니다.
내 습관에 적금을 넣는다는 마음으로 20만원의 신청금을 넣어두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
단, 85% 이하의 달성율을 보일 경우
내가 걸었던 신청금에서 돈이 깎여나가게 되므로
큰 비용을 걸 때는 그만큼의 위험부담도 있음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3. 월요일이 아닌 요일(화/수/목/금/토)에 시작하는 챌린지 신청하기
3번은 신청 인원이 적은 챌린지에 신청해 상금 많이 분배받는 법입니다.
챌린져스의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월요일에 시작하도록 되어 있지만, 찾아보면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등 다른 요일에 시작하는 챌린지들도 적지 않습니다.
챌린저스 검색창에 "오늘"이라고 검색해보세요.오늘 시작하는 챌린지들 목록이 뜹니다.
그런 챌린지의 경우 참여 인원이 적으면 2명에서 많으면 5명 정도입니다. 이 때, 같이 참여하는 사람들이 큰 금액을 걸어두었을 경우에 실패하게 되면 그 상금이 고스란히 저에게 돌아오게 됩니다.
이렇게 소수의 인원이 참여하는 챌린지도 상금을 늘리는 것에 유리합니다. 2명이 참여하는 챌린지를 통해 3000원의 상금을 얻은 적도 있습니다.4. 신청 인원이 엄청 몰리는 이벤트 챌린지 신청하기
이번에는 2번과 정반대되는 법칙입니다.
사람이 많은 챌린지에 신청할 경우 실패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챌린저스는 다른 기업이나 브랜드와 콜라보 협업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신청자를 받기도 하는데요. 이 경우 메인 페이지에 챌린지가 올라가기 때문에 신청자가 많이 몰리게 되고, 당연히 실패하는 사람들이 많아집니다.그래서 일반적인 챌린지보다 상금을 더 많이 받게 될 확률이 높으니 이벤트 챌린지를 신청할 때 더 많은 신청금을 넣어두는 것도 상금을 높이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5. 다양한 챌린지에 도전하는 것
사실상 어떤 챌린지가 상금이 많이 나올지는 매주 사람들의 성실도에 따라 천차만별이기 때문에가장 보편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은, 만원을 다양한 챌린지에 걸어두고 여러개의 챌린지를 체험하는 것입니다.
어찌 보면 제일 뻔한 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상금도 받으면서 자연스럽게 생활 습관도 개선할 수 있다는 점이 챌린저스의 장점인 만큼
최대한 많은 챌린지를 체험해보시고, 어떤 챌린지가 나와 잘 맞고 상금도 많이 나오는지 몸소 경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저의 최애 어플리케이션 챌린저스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상금도 잡고 자기계발도 잡는 1석 2조의 기쁨을 꼭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
이상 도토리였습니다.
'양질의 정보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에서 허밍(콧노래)으로 노래 제목 찾는법. 노래 찾는 어플 (0) 2020.10.29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차이 비교 (5년차 블로거) (2) 2020.08.21 다영이 전화영어 5개월 후기, 선생님 추천 (0) 2020.08.18 정유미 남주혁 유태오의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0) 2020.08.14 박진영 물, 마시는 해양 심층수의 효능 (0) 2020.08.14